Q&A

  • Q
    기존 이용자 계정 파일 복구
    A

    한양대학교 2023 프로모션 이용자입니다.


    올해 초 졸업해 현재 학생 단톡 공지사항 확인이 어렵습니다.

    그래서 클라우드 파일 백업이 불가능하다는 사실을 확인하지 못했습니다.


    기존에 사용하던 계정의 파일을 복구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?

    클라우드 내에 업무 관련 중요한 자료가 많아서 복구가 시급한 상황입니다.

    확인 부탁드립니다.

  • Q
    웰컴 안내 메일을 받지 못했습니다.
    A

    어도비 공동구매 카드결제를 완료하였으나, 메일로 웰컴 안내 메일을 받지 못했습니다.

    언제 받을 수 있을까요?

  • Q
    라이선스
    A

    학교에서 공동구매 진행했는데 혹시 언제 라이선스가 발급되는지 알 수 있을까요?

  • Q
    웰컴 안내 메일이 안옵니다.
    A

    제가 어도비 공동구매를 하였는데 소프트피아 가입을 하지 않았어서 가입 이메일로 오는 웰컴 안내 메일을 받지 못했습니다. 메일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?

  • Q
    소속학교 프로필
    A

    소프트피아 가입 메일과 동일한 메일로 어도비를 가입했고 어도비에서 웰컴메일이 온 것까지 확인했습니다. 

    하지만 웰컴메일에 있는 링크를 통해 로그인 했을 떼 로그인 할 프로필 선택이 불가합니다. 

    바로 개인 프로필로만 로그인이 되는 듯 합니다.

    어떻게 해결 할 수 있나요?ㅠㅠ

  • Q
    소속학교가 아닌 개인 프로필로 로그인했습니다
    A

    라이선스 활성화 중 소속학교가 아닌 '개인 프로필'로 로그인했습니다. '소속학교 프로필'로 다시 로그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 문의드립니다.

  • Q
    계좌 이체를 했는데 이름을 수정하지 않았습니다.
    A

    오늘 이상훈이라는 이름으로 IBK은행에서 돈을 보냈습니다.

    근데 앞에 대학교 이름을 안적어 보내서 확인부탁드립니다.

  • Q
    결제메일
    A

    어제 결제했는데 코드가 안와서요

    언제부터 사용 가능한가요??

  • Q
    라이선스
    A

    토요일에 오기로 한 라이선스가 아직도 안왔는데 확인 부탁드립니다 

    무통장 입금 취소 후 계좌이체를 했는데 주문조회를 해보니 무통장 취소신청만 뜨고 라이선스 발급 기재가 아직 안되어 있습니다


  • Q
    현금결제 카드결제로 변경할 수 있나요
    A

    3월 9일 안양대학교 공동 구매로 국민은행 계좌에 계좌 이체 하였는데, 그 금액을 환불 받고 사이트에서 카드 결제로 다시 결제 가능한가요?

    만약에 가능하다면, 본인 신용카드만 가능한 것 인가요?